사업개요

지난 2012년 창업 이래, 10여 년 간 120호점의

매장을 오픈하며 점주님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구공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끊임없이

노력하여 젊은 조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구공은 그 자체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주식회사 구공은 지역 사회에서 카페, 스테이, 인테리어, 브랜딩 등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사업을 확장해 천안의 향토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0년 동안 100호점 이상의 카페 및 상업시설을 운영하며 탄탄한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지역민들의 관심은 가장 강력한 홍보 수단이 되어 매달 신규 지점들이 오픈할 때마다 기존 카페들과스테이도 함께 주목받으며 지역 사회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소유에서 경험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합니다.


최근 MZ세대는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합니다. 단순히 소유하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현재 자신의 행복에 많은 시간과 돈을 사용합니다. 소비 패턴과 코로나로 인한 시국의 변화로 인해 국내 여행지가 각광받으면서, 머무는 숙소에 대한 관심도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행지는 곧

숙소를 의미합니다.


잠시 머무르고 잠을 자는 곳이라는 개념에서 더 나아가, 소중한 하루를 추억할 수 있는 여행지 그 자체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관광에 대한 목적보다는 하루의 휴식, 힐링이라는 목적, 소중한 사람들과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계열사

고객과 협력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주식회사 구공은 10년간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상생경영으로 협력사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길을 모색하는 데 집중하겠습니다.


랜더 이미지

감각적인 스테이의 이미지를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연혁

우리는 꾸준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매출 성장 추이

성공창업 안내 1600-2906



사업개요


지난 2012년 창업 이래, 10여 년 간 120호점의 매장을 오픈하며

점주님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구공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끊임없이 노력하여

젊은 조직으로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구공은 그 자체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주식회사 구공은 지역 사회에서 카페, 스테이, 인테리어, 브랜딩 등 트렌드에 맞추어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사업을 확장해 천안의 향토기업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10년 동안 100호점 이상의 카페 및 상업시설을 운영하며 탄탄한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지역민들의 관심은 가장 강력한 홍보 수단이 되어 매달 신규 지점들이 오픈할 때마다 기존 카페들과 스테이도 함께 주목받으며 지역 사회에서 자연스럽게 바이럴 마케팅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소유에서 경험으로, 소비 패턴이 변화합니다.


최근 MZ세대는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합니다. 단순히 소유하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현재 자신의 행복에 많은 시간과 돈을 사용합니다. 소비 패턴과

코로나로 인한 시국의 변화로 인해 국내 여행지가 각광받으면서, 머무는 숙소에 대한 관심도도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행지는 곧 숙소를 의미합니다.


잠시 머무르고 잠을 자는 곳이라는 개념에서 더 나아가, 소중한 하루를 추억할 수 있는지

그 자체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관광에 대한 목적보다는 하루의 휴식, 힐링이라는 목적, 소중한

사람들과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에 대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계열사


고객과 협력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주식회사 구공은 10년간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상생경영으로 협력사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길을

모색하는 데 집중하겠습니다.


랜더 이미지


감각적인 스테이의 이미지를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연혁


우리는 꾸준히,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도별 매출 성장 추이

성공창업 안내 1600-2906